가격비교 신규 플레이어 진입에 따른 가격 경쟁 심화 및 저렴한 유입을 발생시키던 CPT 폐지로
CPC 약 30% 상승, 광고비 약 27% 상승, 유입수 하락 현상이 있었으나 전체 키워드의 ROI 기반
입찰 전력으로 효율 관리 및 일일 단위로 고객 실검색 키워드 신규 등록, 고효율 키워드, 시즌 타겟
상위 상품 키워드 빠른 등록, 광고영역 선정 결과 하여 CPC 약 10% 개선, 매출 10%상승,
키워드 Pool 2aks -> 10만 확보로 유입수 약 20% 증가와 고객사 맞춤 효율 증가 키워드 추출
방법론 마련을 마련하였다.
대량의 데이터 처리능력이 요구된 E사 검색광고대행 사례
후발 주자의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성공하라
5위 안 입찰간극 없는 상황에서 매년 CPC & CPA 증가, 매체의 순위 입찰가 비공개 정책으로 입찰
인력 리소스 발생 하였으나 순위 입찰가 비공개에 대응할 오토비딩 솔루션을 적용하고 모바일 순위
관리로 통검 첫 페이지 노출 전략 운영, 시간단위 전환율, CPA 기반의 최대 CPC 설정(순위비딩 반영)하여
PC : +1순위 보다 최적순위로 DB 6% 증가 및 CPA 17% 감소하고 모바일 : 통검 1p 순위유지로
2p 대비 DB 46% 확대되었다.
검색광고[ 실시간 대응 능력이 요구된 D사 사례]
동적 콘텐츠로 K 공공기관의 내용을 전달하라
산업현장 안전, 사고예방, 재해방지 등 주요 과업 수행을 위한 컨텐츠 부재였으나 기본 콘텐츠 외
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규 매체 컨텐츠를 제시 과업기간 내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‘안전팡’ 모바일
게임 어플리케이션 런칭 > 1만 다운로드, ‘6인실’ 웹드라마 런칭 > 30만뷰 이상을 기록,
‘안전보건공단 기자단 활동모음집’ 발간하였다.